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언론 속 체레미 마카를 소개합니다.

섹슈얼 헬스케어  

보도자료

  1. 게시판
  2. 보도 자료

게시판 목록
체레미마카, 연말맞이 신제품 ‘인티밋젤’ 2종 출시 2023-12-06

(주)인스팅터스의 브랜드 체레미마카는 연말을 맞이해 연인을 위한 ‘체레미마카 인티밋젤 베이직/딥워터’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출처:시선뉴스



체레미마카, 'iF 디자인 어워드 2023' 본상 수상 2023-11-17

체레미마카는 세계 3대 국제 디자인 어워드 중 하나인 독일의 'iF 디자인 어워드 2023(International Forum Design Award 2023)'에서 본상을 수상했다고 16일 밝혔다.



출처 : 라온뉴스 


체레미마카 여성청결제 제품 서울경제진흥원 주최 2023년 서울어워드 수상 2023-11-07

비콥 인증 기업으로 꾸준히 사회적 공헌활동을 지속하고 있는 (주)인스팅터스, 체레미마카의 생리컵과 여성청결제 제품이 2023년 서울어워드에 선정되었다. 서울경제진흥원에서 주최하는 2023 서울어워드는 서울에 소재하고 있는 국내 중소기업 제품들 중 해외시장 진출에 적합한 우수 상품을 선정하고 여러 해외 신규 판로를 지원해 주고 있다.


출처 : FT스포츠(https://www.ftimes.kr)



#VYP ‘보그’와 두 생리대 브랜드가 끼치는 선한 영향력 2023-11-07

‘섹슈얼 웰니스(Sexual Wellness)’. 신체적, 정신적으로 건강하고 행복한 성생활과 월경, 임신과 출산을 장려하는 브랜드 체레미 마카(Cheremi Maka)의 모토다. 국내 최초의 여성 중심 콘돔, ‘이브 콘돔’에서 카테고리를 확장하며 지난해에 브랜드명을 새롭게 리뉴얼해 생리대와 생리컵, 생리팬티, 젤과 외음부 세정제 등 다양한 여성용품을 제공하고 있다. 


출처 : 보그 코리아 (Vogue Korea) 


#VYP 여성 Y존의 본질적 의미를 찾아서 2023-11-07

그 누구도 부여하지 않은 Y존에 대한 본질적 가치를 되찾아가는 여정을 〈보그〉가 함께한다. 주목해야 할 헬스 키워드와 새로운 트렌드, 신기술로 사회 인식을 변화시키는 펨테크 인물들까지. 소중한 생식기, 그리고 그보다 더 특별한 우리 여자들을 위한 ‘Y’ 이야기를 준비했다.


출처 : 보그 코리아 (Vogue Korea)


 

당신의 컨디션을 끌어올릴 월간 생리 그리팅즈 #3 2023-11-07

국내에서는 ‘체레미마카’의 생리 팬티가 눈에 띈다. 통기성이 빼어난 대나무 흡수체를 팬티에 내장해 다른 생리용품을 같이 사용할 필요가 없는 것이 장점. S부터 2XL까지 다양한 사이즈는 기본, 양이 적을 때 입기 좋은 라이트와 밤에도 안심할 수 있는 오버나이트도 출시해 내 몸과 상황에 맞춰 골라 입기 좋다.

 

출처 : marie claire


당당해진 '성윤활제'…"공장 세우고, 직원 뽑고" 시장 키운다 2023-11-07

최근 개인용 윤활제가 의료기기로 분류되면서 소비자들의 수요가 잇따를 것으로 예상된다. 피임도구 등으로 업력을 쌓아온 기업들은 일찌감치 시장 진출을 준비하며 분주한 모습이다. 덩달아 공장 설비가 들어서고 일자리도 늘어나는 선순환도 일어나고 있다.


뉴시스 




(주)인스팅터스 섹슈얼웰니스 브랜드 체레미마카 아난티이터널저니 입점 2023-11-07

(주)인스팅터스의 섹슈얼웰니스 브랜드 "'체레미마카(CHEREMI MAKA)'가새로운 취향을 발견할 수 있는 프리미엄 공간인 아난니이터널저니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출처 : 잡포스트(JOBPOST)(http://www.job-post.co.kr)


인스팅터스 "콘돔은 건강한 성을 위한 의료기기" 2023-11-07

소셜 벤처 기업이자 올바른 성문화 인식 보급에 힘쓰고 있는 인스팅터스의 캠페인이 잔잔한 파장을 일으키고 있다.


출처 : 내외경제TV(https://www.nbntv.co.kr)




 

인스팅터스, 체레미마카와 규하나 작가가 만났다 2023-11-06

소셜 벤처 기업으로 건전한 성문화 인식 보급에 힘쓰고 있는 인스팅터스가 일러스트 작가 규하나와 만나 이색 콜라보를 진행한다.


출처 : 내외경제TV(https://www.nbntv.co.kr)





글쓰기
이전 페이지
  1. 1
  2. 2
  3. 3
  4. 4
  5. 5
다음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