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인스팅터스’나 ‘주식회사 인스팅터스’로 표기됩니다.
체크카드의 경우, 카드 명세서와 통장 내역이 다를 수 있습니다. 통장에는 ‘대표(일반)_모빌’과 같은 결제 서비스 이름으로 표기됩니다.
'(주)인스팅터스’나 ‘주식회사 인스팅터스’로 표기됩니다.
체크카드의 경우, 카드 명세서와 통장 내역이 다를 수 있습니다. 통장에는 ‘대표(일반)_모빌’과 같은 결제 서비스 이름으로 표기됩니다.
무통장 입금의 경우 주문자명과 동일하게 입금하셨을 경우 5분 내외로 결제 완료 처리가 진행됩니다(은행 점검 시간에는 확인이 늦을 수 있습니다).
입금자명과 입금액이 잘못되었을 경우, 자동 입금 확인이 되지 않습니다.
입금하신 내역과 주문번호와 함께 채팅 상담 주시면 수동으로 입금 확인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덜 입금하신 경우
남은 금액을 추가로 입금하고, 주문번호함께 채팅 상담 주시면 수동으로 입금 확인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더 많은 금액을 입금하신 경우
예치금 환불이나 이체 중 원하시는 방법으로 도와드리겠습니다.
1. 예치금 환불
적립금처럼 결제 시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로 적립해 드립니다. 결제창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 이체를 원하실 때
환불해 드릴 은행, 계좌번호, 예금주를 함께 남겨 주시면 빠른 처리 가능합니다.
계좌번호를 남겨 주신 영업일 저녁 5시 전후로 이체됩니다.
예) 입금자명이 다른 경우
'김이브'로 입금하기로 했는데 '김이브(콘돔)'으로 입금한 경우
'김이브'로 입금하기로 했는데 '농협'으로 입금한 경우
'김이브'로 입금하기로 했는데 '이브젤'로 입금한 경우
결제 수단이나 카드를 변경하고 싶으시다면,
[MY PAGE] - [주문내역]에서 주문번호를 클릭하여 주문취소 후 재 주문 혹은 반품 신청 후 재 주문 부탁드립니다.
카드 결제하셨다면 취소 후 바로 환불 처리됩니다.
카드사에 따라 1-3영업일이 추가 소요될 수 있습니다.